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베리어 클렌저 종류별로 2통 비운 후기

안녕하세요.
송몽이에요 :)
오늘은 리얼베리어 클렌저 2통을 써 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1년 전 쯤에 뷰티유튜버로 유명한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리얼베리어 클렌저를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썼던 건 하늘색 통에 있던 것이었고
순하고 클렌징도 너무 잘 되어서
잘 쓰고 있다가
다 써 갈 무렵 코스트코에 갔는데
여드름 피부용인 초록색으로 할인하길래
사서 써봤는데 벌써 이것도 다 비웠어요. ㅎㅎ

여드름용 리얼베리어 클렌저입니다.
처음 구매하였을 때 사진을 남겨두었었어요.
저는 여드름은 없지만
이전 버전은 코스트코에서 다 팔렸길래
여드름용을 구매했어요.
(참고로 저는 여드름은 없습니다.)

여드름용 클렌저

이전 버전이랑 통이 달라졌어요.
누르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이전 버전이 더 편리했어요.
리뉴얼 된 건 누르는 부분에서 자꾸 걸리더라고요.

여드름용 리얼베리어 클렌징 폼 설명

이전 버전 리얼베리어 클렌징 폼 설명

위에서 보면 누르는 부분이 확실히 달라요.

지금은 하늘색 통, 초록색 통을 다 비웠는데요.
비교하자면
하늘색 통은 좀 더 뽀득뽀득 잘 씻어지는 느낌?
좀 산뜻한 느낌이 있었구요.
여드름용인 초록색 통은 좀 덜 뽀득뽀득하긴한데
여드름용이라서 그런지 좀 더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클렌징되는 정도는 비슷했구요.
워낙 저자극이고 약산성이라
안심도 되고 또 재구매를 하고 싶어요.
다른 화장품 구입하다 받은 클렌징폼이 있어서
지금은 그걸 사용하고 있지만
순하고 클렌징도 잘 되고 가격도 넘 착해서
너무 만족하고 사용했어요.
패키징도 나쁘지 않고요. ㅎㅎ
요즘은 통이 예쁘면 더 사고 싶더라고요.

리얼베리어 사용하기 전에는
사바비안 페이스파우더,
시드물 아크바이 효소 파우더,
셀퓨전씨 딥 파우더 워시 등
가루세안제 위주로 세안을 해왔구요.
퍼펙트휩도 선물 받아서 써봤는데
리얼베리어가 가격대비 저자극에
성능도 좋아서 제일 만족하고 썼던 제품이에요.

재구매 하면 저는 여드름은 없지만
여드름용인 초록색으로 구매할 것 같아요.
세수하고 별로 안땡기는 것도 그렇고
촉촉한 느낌이 저는 좋아서요.
뽀득뽀득 닦이는 느낌 좋아하시면
하늘색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다른 제품보다는 약산성이라
아주 뽀득뽀득은 아님)

이상 리얼베리어
하늘색, 초록색 모두의 후기였습니다.
저자극 클렌징폼 찾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