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스프레소 일리캡슐 후기


안녕하세요~

송몽이에요^^

오늘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호환 가능한

일리커피캡슐 리뷰를 할까 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커피 머신은 방금 말씀드렸다시피

네스프레소 기계인데

왜 네스프레소 캡슐을 구입하지 않고

굳이 호환되는 일리커피를 구입했느냐하면

그냥 네스프레소보다 일리커피가 맛있어서에요.

ㅎㅎㅎㅎ

제가 일리캡슐 구입하기 전까지는

쭉 네스프레소 캡슐을 이용해 왔었는데요.

어느 날 지인분 집에 놀러를 가게 되어

그 집에 있던 일리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를 마셨는데

제가 커알못(커피를 잘 알지 못함)임에도

커피가 너무 맛있는거에요.

네스프레소는 뭔가 향이 인공적인 느낌이 강하다면

일리는 커피 본연의 구수하고 진한 느낌이 강하달까?

일리커피가 그렇게 유명한지도 몰랐구요 전..

그 후로 네스프레소 캡슐을 다 먹어갈 때 쯤

네스프레소와 호환되는 일리캡슐이 있다는

반가운 소리를 듣고

계속 일리커피로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ㅎㅎ

얼마 전에 다 동이 나서 이번에

새로 구입한 일리캡슐 개봉해 볼게요.

구입은 네이버스토어에서

독일직구 구매대행하시는 판매자분께

구입했어요.

워낙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배송이 아주 빨라요.

일단 외관은 ​


이렇습니다.

네 가지 종류로 구입하였어요.


클라시코

-일리 특유의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에스프레소

카라멜, 오렌지, 블러썸, 자스민의 달콤한 뒷맛


포르테

-강력하고 아로마틱한 맛, 오래 지속되는 맛

다크초콜릿의 길고 진함


클래시코 룽고

-에스프레소를 더 길게 추출하여 더 많은 양으로

느낄 수 있음.

카라멜, 오렌지블러썸, 자스민향

부드러운 뒷맛이 일품임.


인텐소

-강렬한 로스팅으로 풍부한 맛과 향

코코아와 말린 과일의 향긋함


이렇게 4가지 맛을 구입하였고

모두 100% 아라비카 원두로

원산지는 이탈리아에요.

커피양의 기준은 룽고는 110ml

나머지 3개는 25~40ml

라고 하는데 전 컵에 물 많이 넣고 마셔요 ㅎㅎ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넣어 볼게요.





이렇게 쏙 들어가요.

이제 추출해 볼까요?



쪼로록 나오고 있어요.

거의 다 나온 사진인 듯 해요.

처음에 추출하자마자는 색이 굉장히 진해요.



추출을 다 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뜨거운 물을 더 넣어서

따뜻하게 먹거나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거나

우유를 넣어서 라떼로 먹기도 한답니다.

일리는 라떼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네스프레소 캡슐만 드셔보셨다면

일리캡슐 정말 추천합니다!

맛의 깊이가 달라요.

일리커피맛이 궁금하시다면

일리커피매장에 가서 먼저 시음해 보시고

구입을 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이상 네스프레소캡슐과 일리캡슐

두 개 다 먹어본 송몽이의

리뷰였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