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가정용 제모기 오로라 ipl 5년 사용 후기 (제모용, 피부관리용 모두)

​​



안녕하세요

오로라 ipl 을 사용한 지 벌써 5년이 넘었네요.

5년 전까지만 해도 전 다리랑 팔에

털이 길다랗고 소복했어요~

원래 미인은 털이 많다는(?) ㅎㅎㅎ

털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고

매번 제모하는 것도 넘 ~~귀찮아서

병원에 온몸 제모를 하러 한번 갔었는데

이벤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10만원이 넘더라고요..

하.. 이걸 언제까지 계속 해야하지...

그런데 티비를 보다가 어떤 연예인이

트리아 제모기라는 걸 쓰길래

어멋! 뭐지?? 가정용 제모기???!!!집에서???!

그래서 인터넷을 마구 뒤지다가

트리아 제모기는 레이저 조사하는 부분이

넘~좁아서 저 같은 털복숭이는 시간이 넘 많이

걸릴 것 같아서

다른 제모기로 쭉 찾아보니

오로라 ipl이라는게 있더라고요

조사범위도 커서 이거닷! 싶었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전혀 제스타일은 아니라는 점..;)

지금은 가격을 검색해 보니

40만원대네요.

5년 전에는 60만원대인 후덜덜한 가격이라

중고나라에서 몇 번 안 쓴 기계를 구입했어요.

(40만원대 득템!)

전 이 오로라 기계로 지금은

털복숭이에서 민둥이가 되었어요

ㅎㅎㅎㅎㅎㅎ

1년정도까지는 사용하고 나면 2~3주간 털이 안나다가

지나면 부분적으로 다시 나고 하다가

2년 쓰니까 거의 털이 안나더라고요?

5년이 지난 지금은 거의 여름에 다리, 팔, 겨드랑이에

살짝 살짝 나고 있는 몇 가닥 나는 것들만

정리하려고 쓰고 있어요.

그마저도 거의 일년에 두 번 정도?

일단

제모기 외관은 이렇습니다.



뚜껑을 열면


짠!

이렇게 레이저 조사하는 기기가 들어있고



레이저 조사 부분

피부에 닿는 면적이 크죠?

그리고



버튼이 있는데

젤 밑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중간에 있는 -와 +를 동시에 누르면 잠금이 해제되어

사용이 가능해요(처음엔 잠금 되어 있음)

+를 누르면서 단계를 높일 수가 있는데

5단계까지만 켜지고 다음은 안되더라구요

피부에 무리가 될까봐 그런가..

암튼 저는 항상 5단계 최대로 해서

원하는 부위에 2번씩 조사하면

몇주간은 털이 나지 않더라구요

오로라 기계는 조사 면적이 커서

팔, 다리, 겨드랑이 하는데도 넉넉잡아

30분??

핸드폰이 유튜브 틀어놓고 피부 아래에서 쭉

올라오면서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가요.

여기서 주의!!

피부가 가무잡잡한 사람은 단계를

높게 하면 안된다고 했어요.

제모하기 전에 일단 원하는 부위의 털을 밀고

그 위에 레이저를 조사하면

까맣게 있는 모근에 레이저를 조사하며

모근을 태우는 원리인데

피부가 어두운 사람은 피부에도 손상이

될 수 있다 하더라고요.

그리고 레이저 조사할 때 나오는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게

보안경도 함께 있어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빛이 나올 때 눈을 감는데

눈에 별 이상은 없었어요

아참!

그리고 오로라 기기가

제모만 되는 것이 아니라 피부용 ipl기기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도 처음에는 제모용으로 구입했는데

피부용 ipl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알고

따로 피부용 ipl카트리지도 올해 구매하였어요.



바로 이것



뒤에 피부용 이라고 써져 있죠?

제모하는 카트리지를 빼고 피부용 카트리지를

끼우면 피부관리 ipl기기 완성!

사실 올해 구매하긴 했는데

많이 써 보진 않았어요

두 번씩 했었는데 살짝 얼굴에 열감이 있어서

무서워서 ㅋㅋ

아 열감이 있을 때 진정시키라고


이런 쿨러도 함께 들어 있어요

저는 이거 냉장고에 항상 뒀다가

오로라 쓸 때 쓰거나

얼굴에 열감 있을 때 알로에 바르고

이걸로 문질문질하면

좋더라구요.

암튼 피부용 카트리지는

​앞으로 쭉 사용해 보고

리뷰 올려 볼게요!

암튼 제모기는 제 인생에서 산 물건 중

베트스트 오브 베스트에요!

이거 안 샀음 어쩔 뻔...평생 놓구 쓸거에요

오로라 ipl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