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메이크업 포에버 UHD 파우더 한 달 후기

안녕하세요 송몽이에요 :)

오늘은 메이크업 포에버 uhd 파우더 후기를

끄적여 볼까 해요.

저 엄청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

리뷰하는 거 아시죠?

^^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는

원래 유명하기도 했었지만

유튜버 디렉터파이님이

파우더 영상편에서

리뷰하셔서 더더더 유명해졌죠.

궁금하신 분은

참고하시라고

주소 남길게요.


https://youtu.be/O1UUPbpp0HU


제 피부타입은 수분부족형지성타입이에요.

(줄여서 수부지타입)

티존은 지성이라 번들거리고

볼, 턱은 건성에다

각질 부자랍니다. 홍조도 좀 있구요.

한마디로 총체적 난국이고요.

요즘은 모공으로 고민이 많답니다.

화장을 해도 모공요철이 살짝살짝 드러나서요.

ㅠㅠ

피부가 이 모양이라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화장품이나 피부관리관련

글이나 영상을 많이 찾아보는 편인데

유튜브를 찾아보다 디렉터파이님께서

파우더를 리뷰하신 것 중

top of the top이었던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를

눈여겨보다가

8월 무더운 여름에 얼굴에

기름이 번들번들거리고

끈적끈적거리는 것을

참지 못하고

구매를 하고야 말았어요.

처음엔 구매대행으로 구매했다가 2주가 넘게

배송이 안되어서

취소하고 그냥 신세계백화점

인터넷몰에서

미니마스카라와 미니아이셰도우

추가로 포함된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정가는 54,000원인데

할인 받아서 42,690원에 구입했어요.

39,790원이었던 구매대행이랑

3천원 가량 차이가 나네요.

그래도 미니마스카라, 아이셰도우 있으니

그게 그것 같아요.

저처럼 오래 기다리시기 힘드시면

구매대행은 정말 비추천입니다.

일단 개봉했을 때 찍어두었던

사진을 가져와 볼게요.



개봉하기 전의 박스입니다.

정직한 정사각형이에요.



제거하면 개봉불가하다는 씰을

훅 떼어버리고 내용물을 꺼냅니다.



아 무광 서걱서걱한 금속재질

제가 넘 좋아하는 재질입니다요.

열어볼게요



사진으로는 살찍 노란끼가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새하얀 색이고

윗면에는 거울이 달려있어요.




열 때에는 이 부분을 누르면 딸깍하고

쉽게 열려요.

다른 화장품들은 열 때 이런 부분이

없어서 힘겹게 열어야 할 때도 있는데

이런 섬세한 부분도 신경 쓴 것 같네요.



손가락으로 문질문질..

부들부들하고 입자가 정말 고와요.



전용 메이크업포에버 가부키 브러시도 구입했어요.

모가 부들부들하고 아주 풍성해요.

한 번 둥글려가며 파우더를 훅 쓸어주었고

톡톡하고 털어주면





이렇게 균일하게 파우더가

고르게 남아 있어요.

(안 털고 바르시면 진짜 가부키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

이렇게 털어낸 브러시를

파운데이션과 블러셔를 모두 끝낸 얼굴에

슥슥 쓸어주면 됩니다.

비루한 얼굴 대신 손에

사용해 볼게요.

일단 파데를 바른 손등입니다.




피지가 없는 손등이지만 유분감이 좀 있죠?

위에 파우더를 얹어볼게요.



오른쪽에만 살짝 파우더를 얹어주었어요.

확실히 유분감이 잡혔죠?

뽀송뽀송해요.

제 얼굴의 번들거림을 잡아줄 수 있을까

하는 기대를 하면서

사용한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너~~~어무 만족이에요!!!

진짜 진작 사용안하고 뭐했나 할 정도로요.

제 고민은 번들거림과 모공요철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는 것이었는데

두가지가 다 잡혀요.

사실 파우더 사용 전에는

메이크업 픽서를 사용했었는데요.

화장이 고정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번들거림과 머리카락 달라붙음은 덤이고

요철까지는 커버가 안되였던지라..

파우더가 확실히

번들거림도 잡아주고

머리카락 더 이상 달라붙지 않고

더 만족스러운 점은

모공요철이 가려진다는거에요!

사실 번들거리면 모공이 더

두드러져 보이잖아요.

파우더 하는 순간 피부가 매끄러워보여요.

뽀송뽀송하고 피부가

비단결처럼 보여요.

(실제 결코 비단이 아님)

전 평소에 자연스러운 화장을 하는 편이라

썬크림 위에 파데를 바르고

바로 파우더를 하거든요.

그래도 모공을 잘 가려주네요.

모공은 잘 가려주는데

피부표현은 투명하게 나타내어줘요.

손등에 발색한 것을 보면 아시겠지만

거의 발색이 없죠.

뽀송뽀송하게만 만들어줘요.

그리고 속은 파데 바른 그대로 촉촉하고

당기는 느낌이 전혀 없네요.

너무 좋아요.

아 참!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는

제가 구입한 프레스드 파우더와

루스파우더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가루날림이 덜 날리는 걸 선호해서

프레스드로 구입했구요,

더 투명한 표현을 원하시면

루스타입이 더 좋을 것 같아요.

(프레스드도 충분히 투명한 표현이 가능합니다만)

각자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너무 많이 파우더를 문지르면

각질부각이 되니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지금은 아직까지 유분기가 많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가을, 겨울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곧 가을, 겨울에도 사용하면 어떨지

후기 올려볼게요.

이상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넘 만족스러운

솔직한 한 달 사용후기였습니다 :)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