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모공 탄력 세안제 진짜 핵 강추 - 뉴 에그팩 비누 5개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송몽이에요 :)

요즘 좀 나태해져서 소식이 뜸했네요.

대신 오늘 제가 쓰고 있던 완전 잇템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들고 왔어요. (광고가 절대 아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부 모공을

스트레스로 달고 살던 저에게 한 줄기 빛을

주신 소중한 '뉴 에그팩' 이랍니다.

때마침 잘 쓰고 있던 제품이 똑 떨어져서

새로 주문을 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언박싱하며 정보를 나눌까 해요.

사실 몇 년 전(몇 십년 전인가?) 한창 홈쇼핑에서

에그팩을 구입해 써 본적이 있긴 했어요.

그 때는 별 효과를 느끼지 못했는데 그 이유가

생각 해 보니 그때는 모공이 넓지가 않았던ㅠㅠ

여드름도 나고 지고 나이도 들다보니

이제는 모공이 너무 보이는거에요.

거울을 볼 때 마다 너무 스트레스고

화장으로 가리려고 해도 요철이 더 두드러져

피부가 더 안 좋아 보여서 레이저도 많이

검색해 보고 영상도 진짜 많이 봤어요.

사실 제 피부가 하얀 편이고 잡티도 없는 편이라

모공이 더 두드러져 보이고 속상하고 ㅠㅠ

그러던 차에 '뉴 에그팩'이라는 걸 쓰면

모공이 줄어든다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옛날에도 써 봤던 터라 '아, 그거?'

하고 넘기려다 요즘엔 새로 나온 버전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구입해서 써 봤는데 

대박@@!!!

정말 모공이 줄어듭니다 !!

정말로요!!

지난 여름부터 쓰기 시작했는데

벌써 한 개 밖에 안 남을 정도로 열심히 써서

이번에 한 통 더 구입해서 사진 보여드려요.

짠~저는 한 통 이렇게 구입했어요.

구입 하니 이렇게 왔네요.

아 목욕 장갑도 같이 왔는데 질이 영... 별루..

비누 더 주는 구성도 있었는데

그 구성으로 할 걸.. 하고 후회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사면 장갑 같이 들은 건 사지 마세요 ㅠㅠ

통 뚜껑을 열면 이렇게 여섯 개가 가지런히 있고

투명종이로 덮여 있어요.

로고가 고급지네요. 비싸보이는 느낌..

투명 종이를 벗겨 낸 모습

살짝 아이보리 빛이 나요.

오리지널은 이것보다 좀 더 하얀색 이었던 듯.

저렇게 통에 쏙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저는 통에 넣어서 다른 비누와 같이 놓고

용도에 맞게 사용하고 있어요.

이건 미니 비누곽인데요 정말 유용한게

헬스장이나 목욕탕 갈 때 큰 것 가져갈 필요 없이

여기에다가 넣어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장갑 대신 이거 더 많이 주는 구성 있었는데

한 개 밖에 흑흑 ㅠㅠ

이건 미니 비누에요

닳을까봐 조심스럽게 써 진다는 ㅎㅎ

 

자 이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깨끗하게 먼저 얼굴을 클렌징해 주고

물기를 타월로 톡톡 두드려 닦아 냅니다

그런 다음 거품망이 필요한데요

저는 큰 거품망이 없어서 작은망을 사용하는데

얼굴에 얹을 정도만 내면 되기 때문에 

크기는 크게 상관 없는 것 같아요.

거품망에 살짝 물기를 묻혀서 비누로 문질문질

조금 문질문질하다보면 쫀쫀한 거품이 많이 생겨요.

거품망으로 거품을 낸 모습입니다.

이 거품을 얼굴에 살살 올려놓고 3분을 기다립니다.

저는 기다리는 시간에 이를 닦거나 

다른 일을 해서 시간이 금방 가도록 만들어버려요.

3분을 가만히 있기엔 너무 심심하니까요 ㅎㅎ

3분이 지나면 미지근한 물로 살살 세수합니다.

이 때 각질이 불어나 살살 밀어도 잘 밀려나오더라구요.

마지막에는 찬물로 마무리 해 주면

모공이 쫙 조여드는 느낌이 더 잘 나요.

그리고 오리지널 에그팩에 비해서 

새로 나온 뉴에그팩에는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모공은 조여도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지 않게 

해 주는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하니 책자가 같이 왔는데 같이 보실래요?

1905년이면 지금 115년 된 건가요?

엄청 오래되었네요.

뉴 에그팩에 대해서 설명 해 놓은 페이지에요.

모공개선(일시적), 각질 관리, 피지 관리, 보습,

투명도 개선, 블랙헤드 관리 등을 효과로

설명했는데 제가 느낀 그대로에요.

제가 하고 있는 방법이 여기 나와 있네요.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아주 뿌듯해요 ㅎㅎ

에그팩이 스웨덴거였네요?

좋다좋다하면서 스웨덴에서 만들어 진 것은 금시초문..

뉴 에그팩에 이어서 다른 버전도 많이 나왔네요.

다음에는 다른 걸로 써 봐야겠어요.

저는 하루에 3분씩 아침 또는 저녁에 거의 매일

에그팩을 하는 편이에요.

설명에서 나와 있듯 모공 조임은 좀 일시적이라

안 하는 날에는 확실히 모공이 좀 더 보이긴 하거든요.

계속 하다보니 모공이 많이 완화된 느낌이에요.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피부가 당기지

않아서 그런 점에서도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침 메이크업 때 깐 달걀처럼 보이기 위한 꿀팁!

아침에 에그팩을 하고 모공을 조여 준 다음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파우더를 하면

저처럼 모공 잘 보이는 사람도 깐 달걀처럼 보여요!

꼭 해보셔용~~!

저는 메이크업포에버 UHD파우더 사용 중이고

이 전에 올린 리뷰 있으니 참고 하실 분은

여기를 https://songmong.tistory.com/8 ^^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