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스프레소 캡슐 웰컴오퍼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
송몽이에요.
오랜만에 네스프레소 캡슐을 구입해서
후기 들려드리려 해요.
네스프레소 기기에 호환되는
일리캡슐만 주구장창 먹다가
다시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이 생각나더라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네스프레소 기기는
오리지널캡슐용이라
오리지널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몰을 기웃기웃하다가
요즘 코로나사태로 품절된 캡슐이 많은 걸
알게 되고 네스프레소 공홈에도 품절된 캡슐이
많길래
백화점에 있는 네스프레소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였어요.
공홈에는 웰컴오퍼가 품절로 없었는데
다행히 백화점에는 아직 수량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웰컴오퍼는 네스프레소에 회원으로
구매이력이 2회 미만인 회원이 구입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15종류의 150개 캡슐
패키지에요.
한 번 구매한 이력이 있어서
이번이 두 번째 구매네요.
지난 번에는 뷰큐브라고 하는 투명 케이스를
같이 제공했는데 이번에는 캡슐만
주시네요.

공홈에 인기 제품은 품절이라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웰컴오퍼 제품이 있어서 특템 ㅎㅎ
가격은 9만원 초반대인걸로 기억해요.
웰컴오퍼 외관입니다.

위쪽 구멍으로 형형색색이 곱네요.
15개 종류로 하나에 10개씩 총 150개에요.
든든하네요 ㅎㅎ

뚜껑을 열면 캡슐종류인지 이름이 보이고요.

카자르

로마

바닐라에끌레어

아르페지오

볼루토

일단 이렇게 다섯개만 뷰큐브에
넣어놓았어요.
뷰큐브도 하나 더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네스프레소 캡슐을 먹다가
일리캡슐에 끌려 일리만 계속 구입하다
며칠 전 다른 곳에서 네스프레소 캡슐을
마실 일이 있어서 한 잔 했는데
너무 맛이 있더라고요.
종류가 기억나지 않지만 ㅠㅠ;
그래서 네스프레소 캡슐을 찾았는데
코로나로 품절인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놀랐어요.
다시 돌아온 네스프레소 캡슐도
여전히 맛있네요.
혹시 공홈에 품절된 캡슐 찾고 계시면
매장으로 방문해 보세요.

이상 150개 네스프레소 캡슐로
든든한 송몽의 후기를 마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