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샤오미 미 스케일 2 (mi scale 2) 리뷰

안녕하세요~송몽이에요 :)

오늘은 미스케일2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집에 체중계가 고장나서 버리고 나서 계속 미루다 

어떤 체중계를 살까 고민하다

미스케일2가 외관도 이쁘고 인바디 측정도 된다고 해서

드디어 결재를 하고 배송이 되었어요.

한번 개봉해 볼게요 :)​

​짠 깔끔한 흰박스

열어볼게용.

​비닐에 싸여 있군요.

​본체를 꺼내니

​작은 뚜껑이 하나 더 있네요

열어보니

​미스케일 2 사용설명서와

​AAA건전지 4개가 들어있네요.

​미스케일2 뒷면이에요.

​중간에 건전지를 넣는 곳에

​건전지를 끼워 봅니당.

​밑바닥 네 부분 끝에 받침이 있는데 고무로 되어있어요. 

깔끔하네요.

​이제 바로 세워서 윗면을 보면

​윗 면에 네 부분이 은색으로 되어 있는데

아마도 인바디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인듯 해요.

근데 흰색에 이렇게 되어 있으니 

좀 거슬리네요 ;

미스케일 1은 이런거 없이 흰색으로만 되어 있으니

깔끔하게 이뻤는데

인테리어 생각하면 좀 많이 아쉽기는 합니당...

​설명서 부분이에요.

건전지 넣는 부분 설명과

앱 다운 받는 QR코드가 나와있어요.

이걸 핸드폰으로 찍으면 바로 미스케일 앱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체지방 연동하는 방법과 

몸무게, 체지방 재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아까 체중계 위에 있던 

동그란 은색 부분에 모두 맨 발을 올려놓아야 해요.

​무게 측정시 고려해야 하는 점과

부호 알림, 무게 단위 설정 안내에요.

무게 단위는 kg단위가 기본이고 다른 무게 단위로 변경이 가능하네요.

​주의 사항과 기본 사양이에요.

측정 단위는 0.1g 이라고 해요.

​그럼 이제 아까 그 QR코드로 가서

앱을 설치해 볼게요.

​앱을 설치하니

주황색 바탕의 ​Mi Fit 앱이 설치되었어요.

알림을 허용하고

​가입을 누릅니다.

​대한민국 선택

​약관에 동의

​가입방식 선택

전 미핏에 가입했어요.

​헬스데이터 접근 허용

​신체 구성 정보 동의

​체중계에 올라서라고 되어 있네요.

올라섭니다.

맨 발로 올라서야

정확하게 인바디까지

측정이 가능해요.

체중

BMI(체질량) 점수

같은 신장들의 체중 표준편차

이상적인 체중도 나오네요.

전 좀 가벼운 편이네요.;

이 밖에 체지방률, 수분, 단백질량도 백분율 %로

나오고 상대적으로 어떤 상태인지도 자세히 

나오네요.

미 스케일 2를 구입할까 미 스케일 1을 구입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미스케일 2로 구입한 걸 잘한 것 같아요.

미스케일 1이 위에 흰색이라서

이쁘긴 한데

미스케일 2는 인바디측정이

가능해서 훨씬 더 

유용한 것 같아요.

집에 두기에 인테리어로도

나쁘지 않고요.

체중계 구입하려고

여러가지 알아보았는데

샤오미 미스케일이 가장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더라고요.

이제 이걸로 체중 조절도 잘 하고

영양 상태도 잘 조정해야 하겠어요.

이상 샤오미 미 스케일 2 리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